[] 컴퓨터 부품
프로세서(CPU) / 메모리(RAM)
메인보드 / VGA
SSD / HDD
ODD / 케이스.렉
파워서플라이 / 키보드&주변기기
마우스&주변기기 / 쿨러&튜닝부품
[] 디지털 완제품
모니터 / 프린터/복합기
윈도우 테블릿 / 노트북
브랜드 컴퓨터
[] 컴퓨터 주변기기
외장 하드 / USB 메모리
저장장치 / 컨트롤러
케이블
[] 멀티미디어/네트웍크
사운드/스피커 / PC 헤드셋/블루투스
무선랜/공유기 / 네트워크/장비
영상/TV/PC캠 / 포터블 스피커
헤드폰 & 이어폰
[] 소모품/소프트웨어
S/W / 소모품
잉크 / 토너
[] 태블릿/스마트 폰
태블릿 / 태블릿 주변기기
스마트 폰
[] 투림넷 조립비
PC조립비 / PC 셋팅 조립비
영업시간 평일 오전10-오후6시
휴 무 일 공휴일및일요일
전화문의 02-3275-3221
은   행 국민(주택)은행
계   좌 01540104313943
예금주 임용현
  HOME > 쇼핑뉴스 / 공지사항
 
  관리자 (2019-08-20 11:16:26)   [조회:164]
  제품 불량발생시 A/S & 반품시 유의사항.  

쇼핑몰 투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물품 A/S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.

전체 컴퓨터 부품 & 완제품에 대한 A/S내용이 변경이 되어 있습니다.

현제는 초기 불량의 경우에도 꼭! 해당 제품의 A/S 센터를 먼져 경유 하여 주셔야 함니다.

초기 불량의 경우도 센터에서 교환이 이뤄지오며 이 경우 센터네 교환품이 없는 경우 불량 확인서를 발행하신후에 저희 투림으로 연락을 주시면 교환 진행을 도와드림니다. 초기 불량(1주일 이네)의 경우에 해당 됨니다.

* 불량이 의심 된다 하여도 판매처에서는 임의 교환이 불가능 함니다. 꼭! 이점 숙지 하여 주시고 양해 부탁 드림니다.

A/S 센터로 문의 하여 주셔야 하오며 불량 확인후 교체가 이뤄짐니다.

* 모니터 & 완제품에 대한 A/S 규정.

제품의 초기 불량시 각 제품의(LG,삼성,알파스캔, 등등)유통사나 A/S센터에 의뢰를 하시어 기사님을 방문을 요청 하시고 증상여부를 확인 받으셔야 함니다.
증상에따라 다소 차이는 발생 할수 있으나 대부분 해당 기사님을 통한 A/S 진행이 가능 하시고 부득이한 경우 당사로 연락을 통하시여 교환처리가 가능 하심니다.
이경우 제품의 박스가 필요 하오니 초기 한달 가량은 제품 박스를 꼭! 보관 하여 주시기 당부 드림니다.

* 필독사항!*

모니터나 완제품의 변심 반품의 경우 절대로 개봉을 하시면 안됨니다. 제품 개봉시 변심 반품은 불가능 하오며 불량일 경우 해당 A/S센터를 통하여 교체 처리는 가능 하심니다.
미 개봉의 상품으로 1주일 이네의 경우 반품이 가능 하시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심니다.

감사합니다.
 
 
 
이용약관 | 회사소개 | 개인정보처리방침 | 쇼핑몰 이용가이드
가온씨앤씨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의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.
주소 :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25 (한강로2가) 나진상가 17동 2층 가열 27호 (가열 227호)
사업자 등록번호: 684-15-01024    대표자 : 임용현
고객센터: 02-3275-3221    팩스 : 02-6733-8122    개인정보관리자 : 임용현
상호 : 가온씨앤씨    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9-서울강남-03099  
E-mail : hyun7848@hanmail.net 호스팅 업체 : 주식회사 다나와